User Tools

Site Tools


b9_f8_bf_aa_c7_cf_b1_e2

shcedule 스케줄

명세 미팅의 질문이 마친후에도, efficiency 에 대한 질문은 여전히 가장 중요합니다. 프로그래밍에서 반복적인(고질적인) 문제중 하나는 스케쥴 미팅 과 마감(기한)이 지나서 쓸모 없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소한 우리는 좀더 효율적인 프로그래밍의 생산의 잠재적 savings 를 가지지 않는 프로그램의 비용을 측정 해야 합니다.

주목할 만한 한 case는, 소프트웨어 customer는 linear programming 코도의 개발 되는것은 기름 정제소에서 오퍼레이션에서 매달 100만 달러 보다 더 절약 되는 것으로 확신 합니다.

스케줄에서 한달이 지연이 되되는 것은 마치 프로그램이 십년동안 무료로 돌아 가는 보장 되지 않는다.(?)

(7/1 pm 4~)프로그램의 deleivey 지연으로 인한 손해는 언제나 심각하지는 않다. 그러나 비용손해가 하찮거나, 그렇게 보여도 최소한 귀찮음의 정도

사실. 보통 프로그래밍의 메니저는 프로젝트가 이전에 비슷한 프로젝트가 6달에 끝났다면, 그 프로젝트를 12달 로 시간을 잡고 실제로 9달동안 합니다.

이러한 분야는 psychological study 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상황( ()시간을 측정하는 것을 이 아니라 실제 걸리는 평균시간을 벗어나는 것입니다. )의 조짐 입니다. 그리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버스를 기다릴때, 4일동안(-_-여기는 4일 근무하나? 음 4일만 1분 기다렸다는 이야기 인가?–동희) 일분 미리 기다리는 것보다. 고정적으로 10분정도를 기다립니다.

두번째 경우에 평균으로 기다리는것이 6분 이라도, 교란은 여러 상황의 상쇄 보다 한가지 긴 경우와 예상치 않은 지연 때문에 일어난다.(보틀렉 처럼..–동희)

프로그래밍에서 이러한 관찰이 사실이라면 어떤 프로그래밍의 실제의 연구는 재품의 변동적 시간의 효과를 측정해야 합니다. (그 시간이 현재 수행하는 모든 연구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먼이야기지? –동희) 우리는 효과에서 수반되는 것을 측정하도록 해야 할 것 이다.

(4:44) (4:50) adatability

specification과 스케쥴의 미팅에서 질문(?)을 가지고 나서, 우리는 효율성(프로그래밍 좋음의 측정으로)에 대한 질문을 하기로 했었습니다.

두가지 요소의 상대적인 중요도의 질문 없이도 이것은 프로그래밍의 adatablility 요소는 배치하는데 첫번째 유리한것 으로 밝혀 질것입니다. (엄청 이상 -_-;;)

한번쓰고 버려질 프로그램이더라도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입니다.

사용도 되기전에 버려질 프로그램이더라도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입니다.

프로페셔널 프로그래머에 의해 작성된 프로그램의 대부분의 중요한것은 제한된 시간동안 있고,그리고 시간동안도 대부분은 수정되어 집니다.

약간의 경험한 몇몇 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램의 수명시간동안 대부분 수정된다는것에 대해 반대 할지도 모릅니다. 왜? 그건 우리는

(5:35)

b9_f8_bf_aa_c7_cf_b1_e2.txt · Last modified: 2018/07/18 14:10 by 127.0.0.1